몇 년 전, 임산부에게 의사의 건강 권장 사항을 곧바로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지 물어봤을 때 임신 한 친구와 수영을하고있었습니다.

그렇지 않아. 거의 모든 증상에 대해 그녀는 권고 사항이 거의 같았다면서 "걸어서 먹고 요구르트를 먹는다"고 말했다.


이것은 요구르트 숭배의 또 다른 예입니다. 일부 품종에는 Twinkie보다 많은 설탕이 함유되어 있지만 , 다른 인공 음식은 의료 전문가가 자주 추천하지 않으며 이러한 다양한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기술이 우리를 구해 주거나 망칠 것입니까?


Derek Thompson의 새로운 Podcast 인 Crazy / Genius를 듣고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가 항생제를 처방 할 때마다 항생제가 제균 시스템의 모든 "좋은"박테리아를 먹지 않고 효모 감염을 일으키지 않도록 항상 요구르트를 먹으라고했습니다. (최근에, 나는 이것이 가짜라고 제안한 의사 에게 인터뷰를했는데 , 요구르트 문화가 그곳으로 내려갈 수있는 방법이 없다.)

 


요구르트는 여성을위한 프라이드 치킨은 남성을위한 것입니다.

 

그리스 요구르트는 어떻게 그렇게 인기가 있었습니까?

 


차세대 전염병 발생시 어떻게 앞서 나갈 것입니까?

 

호흡이 안 좋은가? 2005 년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6 온스의 요구르트를 먹어야 합니다 . " 87 %의 미국인 처럼 불규칙성과 같은 소화 문제로 고통 받고있다"고 요구르트를 먹으면 조만간 Jamie Lee Curtis와 비슷하게 될 것입니다. (나중에 FTC 불만이 나타 났으므로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


그러나 이제는 한 쌍의 새로운 연구가 결국 요구르트에 대해 뭔가있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여성 대상자들에게서, 적어도 염증 표지자를 돕는 것처럼 보이며, 차례로 다른 유형의 질병을 막을 수 있습니다.


침입자에 대한 신체의 면역 반응 인 염증은 좋은 일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처가 치유되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체내 염증의 꾸준하고 낮은 수준의 끓는점은 천식 및 관절염과 같은 질병뿐만 아니라 비만, 대사 증후군 및 심장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우 샘프 턴 대학 (University of Southampton)의 영양학 강사 인 캐롤린 차일 즈 (Caroline Childs)는 "비만인 사람들은 만성 염증을 앓고있어서 심장병과 같은 비만과 관련된 질병이있다. "염증을 줄일 수 있다면 연관된 질병이 적을 수 있습니다."


위스콘신 - 매디슨 대학 (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의 식품 과학 교수 인 브래들리 볼링 (Bradley Bolling)은 요구르트가 많은식이 요법을하는 여성들을 배치하기로 결정했다. 그와 그의 동료들은 60 명의 여성을 낳았고 그 중 절반은 비만했으며 9 주 동안 매일 12 온스의 저지방 요구르트를 먹는다. 대조군은 같은 시간 동안 비 유제품 푸딩을 먹었다. 그런 다음 면역 세포가 배설하는 단백질의 양을 측정하여이 여성의 몸에 염증이 얼마나 있는지를 확인했습니다.


영국 영양 학회지 (Journal of Nutrition) 에서 작년 말에 발표 된 연구에서 , 볼링 (Bowling)과 그의 동료들은 요구르트 먹는 그룹이 염증의 일부 마커에서 개선 된 것을 발견했다. (일부 바이오 마커의 경우 비만 그룹 만 개선되었습니다.)


한편 지난 주 간행 된 Journal of Nutrition 의 기사에서 Jimmy Dean 소시지 - 달걀 샌드위치와 해시 브라운을 고지방 식사로 먹는 여성들에게 "먹는 도전"을 전했다. 요점은 즉각적인 여파로 얼마나 많은 염증이 있었는지를 보는 것이 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 몸은 우리의 면역 체계가 독성 이었는지 아닌지를 분류하려고 시도하면서 식사 후에 약간의 염증을 일으 킵니다.



지방 식사 전에 요구르트를 먹은 그룹은 앞으로 몇 시간 동안 염증을 덜 나타냈다. 뚱뚱한 참가자들도 요구르트를 먼저 먹었 더라면 식사 후에 정상적인 혈당으로 더 빨리 되돌아 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요구르트가 염증을 어떻게 줄 였는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살아 있고 활동적인 문화"는 내장의 안감을 강화 시켜서 내장 내부의 염증 유발 분자가 새어 나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일단 외출하면 신호 전달 세포를 시작하고 신체의 염증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는 면역 세포가 염증 신호를 방출하지 못하도록 차단했을 수도 있습니다.


과거의 연구는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많은 단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최근 몇 년간 의 작은 연구 결과에 의하면 프로바이오틱 요구르트가 약간의 항 염증 효과를 나타 냈지만 중국의 메타 분석 결과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는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를 돕는 능력이 상당히 제한적이었다.



Bolling 's 연구에 사용 된 요구르트에는 박테리아 균주 Streptococcus thermophilus , Lactobacillus bulgaricus 및 Lactobacillus acidophilu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락토오스를 견디지 ​​못하거나 요구르트를 먹지 않는다면 단순히 프로바이오틱 약으로 먹을 수 있지만 볼링은 유제품 자체가 유익 할 수있는 것이거나 활동중인 문화의 이익을 뛰어 넘는 것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리뷰 논문은 그 낙농 제품 자체가 항 염증-에서 물론, 젖소 우유에 알레르기가되지 않은 과목 수를 발견했다.


칼슘은 지방을 적게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Childs는 말합니다. 요구르트가 단백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당신은 더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구에 참여한 여성들처럼 하루에 두 종류의 요구르트를 먹으려한다면, 건강에 해로운 간식을 적게 먹을 수도 있습니다. probiotic 약을 복용하고 있었다면 아마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요구르트에 대한 모든 흥분이 왜곡 될 수있는 이유가 여전히 있습니다. (미안합니다.) 차일 즈는 사람들이 요구르트 나 프로바이오틱스를 먹어서 얼마나 많은 이익을 얻는지를 분명히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일관되게 먹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식품 업계는 우리가 매일 먹을 수있어 매우 행복 할 것입니다."



그리고 Bolling의 연구는 미국 유제품 협의회 (National Dairy Council)의 재정 지원을 받았으며 미 농무부 (US Department of Agriculture)의 지원을 받았다.


Bolling은 자금 지원에 대해 "NIH, Dairy Council, USDA 또는 기타 자금 지원 기관을 통해 자금을 지원 받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동일한 결론을 얻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들은 요구르트와 푸딩을 너무 많이 먹기 때문에 9 주간의 연구에서 비만 한 여성은 약 1 킬로그램의 체중이 증가했습니다.


텍사스 베일러 의과 대학의 면역학 교수 인 제임스 베살로빅 (James Versalovic)은 "비만하지 않은 여성들은 [건강상의] 혜택을 볼 수 없다" "그 결과는 섞여서 일정하게 양성 반응을 보이지 않았으며, 요구르트의 높은 당도가 가능한 이익을 흐리게 할 수도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여성이 먹는 "먹는 도전"이 소시지 샌드위치 대신 건강한 식사 였다면 , 그들은 요구르트로부터 항 염증 효과의 중요한 것으로 보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렇지 않으면 건강한식이 요법을하는 경우, 요구르트와 그 건강한 미생물은 염증을 줄임으로써 건강을 더욱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Versalovic은 그 자체로 염증 관련 질환을 예방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차일 즈는 요구르트가 천식이나 관절염과 같은 것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아직 연구가 진행되지 않았다"고 동의했다. 그러나 어쨌든 요구르트를 먹을 때 거의 위험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특정 음식이 "건강"하다고 여겨지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를 생각해냅니다 : 그들은 우리에게 유익 할 수도 있고 해를 입히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고 그들은 맛이 더 좋을 것입니다. 지저분한 영양 연구 세계에서, 때로는 우리가 얻을 수있는만큼 가깝습니다. 믹스에 마케팅 담당자를 추가하면 건강에 대한 열풍이 생깁니다.


객관적으로, 나는 특히 요구르트에 의존하는 것이시기 상조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작품을 만들 때 나는 고통스런 관절염으로 고통받는 엄마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에 저항 할 수 없었습니다. "당신은 매일 요구르트를 먹었습니까?"


나는 상처받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리통증을 완화시키는 침술  (0) 2018.06.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