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경주에 왔네요~



6월 25일 회사휴가쓰고

경주 한화리조트 안에있는 뽀로로아쿠아빌리지를 다녀온 후기를 작성합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뽀로로 캐릭터가 참 많아요.

아기가 아직 어려서

가서 잘 놀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지치지 않는 우리 아코.... 


저는 50프로 할인받아서 갔는데

종일, 오후권 다 50프로 할인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나름 소셜커머스보다 싸게 간거 같긴한데

방법은 댓글 달아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3시간 놀고 입구에서 한컷찍은 사진인데

아기는 저때는 지쳐서 기절상태... ㅋㅋㅋㅋ

흰봉다리 들고있는 아빠는 안습....ㅠㅠ



경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수영장 입장시

수영복이랑 모자는 필수구요

저는 그냥 집에있는 캡모자 쓰고 갔습니다.


문의해보니 

수영복은 대여는 되지만 튜브대여는 안된다고 합니다.

아기는 방수기저귀만 써도 된다고 하던데

이왕 워터파크 가는거 제대로 즐기자 싶어

아기 레쉬가드와

아기 보행기튜브는 홈플러스에서 뽀로로튜브 사서 갔는데

많이 클줄 알았는데 우리아기도 사이즈가 맞더라구요 ㅋㅋ




뽀로로아쿠아빌리지


튜브바람 넣고, 빼는 기계는 

수영장 내에 있으니 입으로 튜브바람 넣는

그런 불상사는 없구요~


물온도는 실내가 야외보다는 시원한 편이구요

혹시라도 우리애기 감기걸릴까봐....

야외위주로 놀았어요

물온도는 체감상 약간 따뜻한 정도? 

차갑지는 않아요~

참고로 수심은 젤깊은곳이 1미터정도 입니다.

제 허리정도 오더라구요.

밑에사진이 젤 깊은곳인데

사진상으로 깊어보이지만

사실은 쭈구리고 앉아있어요...ㅋㅋㅋㅋ



아기 워터파크

뽀로로 워터파크


컨셉이 뽀로로라서 그런지

뽀로로 조각물도 참많고

심지어 야외수영장 바닥도 자세히 보니

뽀로로 캐릭터가 그려져있더라구요ㅋㅋ


아빠와 아기 수영장

아기 워터파크


뽀로로와 아이


실내에도 온탕(?) 이라고 해야하나

38도 정도로 물온도를 맞춰놓은 곳이 있어서 

애기 피곤할때 저기 가서 조금 재웠구요ㅋㅋ


야외에도 저렇게 가족탕처럼 되어있는 온탕이

8개 정도나 있어서

가족단위로 쉴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안전요원이 가끔 지나댕기면서

물온도도 체크하더라구요 ㅋㅋ



잠오는 아기


아기에 맞는 온도



미끄럼틀도 여러 종류가 있던데

아직은 어린관계로 젤 만만해보이는

야외 미끄럼틀 태워봤어요 


아빠와 워타파크

워타파크 미끄럼틀


야무지게 다녀온 뽀로로수영장

아기들 취향저격도 제대로 한거같고

푸드코트도 있고

아기 수유실도 있어서 아기와 같이 와도 걱정없어요


깨끗하고 깔끔해서

어린 아기랑 다녀오기 참 좋은거같아요

다음에도 또 올거같네요~


마지막으로 미끄럼틀 영상 올려놔요

6개월 아기입니다. 참고하세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