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장난감을 알아보다가

너무 귀여워서 급하게 지른 

토끼 래비입니다.


요즘 아기가 부쩍 움직이는 장난감에

관심이 많아져서


에너자이저같은 아기 체력을 

소비시키는데

엉청난 도움이 되네요 !


움직이는 인형

움직이는 토끼



후후 앙증맞은 토끼가

보이시나요~

37개월 이상이라고 나와있네요

우리 아기는 6개월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뿐히 무시하고

그냥 아기가 영재라고 칩시다..


작동법은 간단합니다.

토끼에 건전지 넣어주고

스위치 켜주면 되는데


건전지 넣을때 송곳같이 뾰족한걸로 

위쪽구멍에 누르면서 

건전지통을 빼야되서

조금 귀찮긴한데 그래도 간단합니다.



토끼인형



우리 아코가 신기하게 처다보고 있군요 ㅋㅋ

실제 토끼와 매우매우 흡사해서

저도 보고나서 깜짝놀랐네요

거의 리얼토끼수준입니다.


토끼가 하는짓은 엉청 귀여운데

세가지 동작을 합니다.


1. 입을 오물오물 거리면서 밥먹는척 하기

2. 귀를 쫑긋쫑긋 거리면서 귀여운척 하기

3. 짧은 팔다리 흔들면서 껑충껑충 뛰기


단순합니다

그리고 귀여워요.

움직일때 특유의 이이잉~ 소리가 크긴한데

괜찮아요 귀여우니까요


아래 영상들 보시면서 참고하세요~

귀염폭발 주의!!





이건 너무 귀여워서 하나 더 올려요 ㅋㅋㅋㅋㅋㅋㅋ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