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힐크레스트(구 허브힐즈) 입니다.

연인끼리 대구데이트 코스로 많이 알려져있죠?


저는 아기와 함께 가족끼리 다녀왔답니다.


힐크레스트 정말 숲속을 걷는 기분이 들게 한답니다.

산책하기도 너무 좋구요.

걷다보면 자연의 신선한 공기도 마실수 있고,

건강해 지는 느낌이 들거에요.


힐크레스트 메인사진


정말 숲이 많죠?

큰 나무들이 많아서

숲속에 온것만 같아요.


힐크레스트에는


이런 산책로 뿐만 아니라

사진찍을 장소도 많고

여러 동물친구들도 있고

놀이기구도 있고

익스트림 스포츠(집라인) 등을 즐길수 있어요!





053)767-6300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1003


평일 10:00 ~ 18:00

주말 10:0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이고

마감 1시간전까지 입장 가능하고 

우천/폭설시 조기영업마감 한다고 합니다.


다음은 현장이용요금표입니다.




여러가지 패키지가 있네요!

소셜커머스에서 사면 싸게 살수 있고


소셜커머스에서 판매하는 것에는

이거외에도 다른 패키지 상품도 있어서


저는 입장권 + 할리스커피 패키지로 구매하여

힐크레스트 구경을 다 끝내고

힐크레스트 안에 입점하고 있는 

할리스 커피에서 여유롭게 커피한잔 즐겼답니다.






자는 아기


도착하자마자 뻗어서 자는 

우리아코

많이 피곤했나봐요

이틈에 저희는 얼른 식사를ㅋㅋ


치킨2


저기 보이는 집이 

BHC 치킨집이에요.

치킨 종류도 여러개인데

컵치킨? 아래는 콜라고 위에는 치킨으로ㅋㅋ

되어있는거 사먹었어요.

저희 아기는 여전히 꿀잠중.


생겨요 좋은일


좋은일이 생긴대서

따라갔는데


언덕


이 엉청난 언덕길

아빠는 죽어나고 있어요

저희 아기는 비포장도로를 좋아해서

여전히 깨지 않았다는...


백설이의집


백설공주의 집은 아니고

백설이의 집이에요.

언덕 올라온 기념으로 촬영~


거위


생전 처음보는 거위가 신기한가봐요.

자꾸쳐다보는 아코.


의자

이쁜집


엄마와도 사진찍고


정원


아빠와도 사진찍고


인스타

인스타그램도 있네요

아빠와 같이 출연!

좋아요 6700개나있네ㅋㅋ


여기는 주주랜드에요.

동물친구들이 많아요.

토끼   염소

귀여운 토끼와 염소

양   육지거북

멋쟁이 양과 육지거북

도망치는토끼

도망나온 토끼친구

엄마는 무섭다고

기겁했어요 ㅋㅋㅋ

어떻게 빠져나온거지?


여기는 가든이에요.

중앙

닭

닭친구들과 사진도 찍고

버스

버스에도 타고

어디에 탔냐구요?

ㅋㅋㅋ

맞춰보세요~


원숭이

원숭이 친구

기진

기린 친구

강아지들

강아지 친구들


여긴 민속촌으로 가는 길이에요

아빠의 고생이 다시 시작되었네요.

아빠고생


이렇게 언덕을 올라가면

우리 전통을 느낄수 있는

옛스러움을 간직한 곳들이

보이기 시작해요.


한학촌

장독대도 있고


민속관높은민속관


여긴 농경민속관이에여




멋진한옥




민속관앞에 있는 다리를 건너봐요.


농경민속관자는아코


다시 꿀잠중이신 우리아코.

아기 재우기 참 쉽네요? ㅋㅋㅋ


이제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에요.

매표소로 돌아가는길에


핑크곰 있어서 한컷찍어봤는데

뒤에 현수막글도 너무 이쁘네요.

" 자세히 보아야 이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


입구 곰돌이

입구 마무리



자 이걸로 힐크레스트 

다 둘러보았어요.


유모차가 있어서

짐도 싣고 편한것도 있었고

언덕길을 오를때 힘든것도 있었지만

즐거웠으니 대만족!


다음에도 또 놀러갈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