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팜 쉘 베이비룸 아기울타리를 선물받아서

유용하게 쓰고 있답니다.

소량으로도 살수 있는거 같아요.

제가 받은건 10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문판 1개 + 모카그레이 패널 4개 + 화이트패널5개

총 10개입니다.


벽지가 흰색에 쇼파도 모카그레이라

색상이 잘 맞는거 같아요.


조립은 매우매우 간단합니다.
일단 가벼워서 
옴기기도 쉽구요 
원하는 위치에 연결만 해주면되니
이렇게 간단할수가?

ㄱ자로 만들어놓으면 밀릴수도 있어요~
저처럼 다 이어주면 완전 튼튼합니다ㅋㅋ

아기안전가드


대박.

10개 다 이어주면

엘지 아소방 매트 하나랑 사이즈가 딱 맞아요

아소방 매트위로 울타리 쳐져있는거 보이시죠

그냥 놀이방이 되었네요.


아기아기2


아기가 기어다니기 시작하면서

에너자이저 같은 우리 아들내미

온집을 누리고 다녀서

여간 신경쓰이고 불안했었는데,

아기안전가드가 생긴후에

더이상 신경쓰지 않아서 참 좋아요


안쪽에 아기놀이방처럼 이것저것

장난감 넣어주니

알아서 척척 놀아주니

얼마나 좋아요



엄마다리

엄마다리2



엄마다리도 넘어가려하고ㅠ

얼마나 힘이 넘치는지..

이번엔 문밖으로

탈출하려나봐요.


기어나옴1기어나옴2



이제 문밖으로

한번 나가볼까~


기어나옴3기어나옴4


우후후~

바깥 세상을 보고 말꺼야


기어나옴5


네. 탈출 성공했습니다ㅠㅠ

아코의 탈출기네요.

아기가 탈출할수 있으니

문고리를 꼭 닫아놓으시길 바래요~


아이팜 홈페이지에서

사진 보니까

미끄럼틀도 많더라구요




나중에 기회되면

미끄럼틀도 사서 

이렇게 이쁘게 해놓고

아이놀이방에서 재미나게

놀아주려구요~





미끄럼틀1미끄럼틀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