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페어에서 구매하여

유용하게 사용한 드로잉베이비 바디필로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딱 보자마자

너무 이뻐서ㅋㅋ 

샀는데 이쁜만큼 유용하더라구요?


공룡베개


저는 녹색공룡으로 구매했어요

왠지 둘리느낌?

티라노사우르스같은 녹색공룡이

애기한테 친숙하기도 하고 ㅋㅋㅋ

녹색이 잘나가는 색상이더라구요


사이즈는

S,L 두가지인데

작은게 더 이쁜거 같기도하고

큰건 왠지 너무 커보여서

작은거 샀어요!


색상은 3가지

디자인은 여섯가지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바디필로우 기능뿐만 아니라

뒤집기방지, 수유쿠션, 애착인형, 베개로도

사용가능하답니다.



신생아아코신생아아코2


이런식으로 수유쿠션으로

사용할수 있답니다.


신생아에서 100일까지는

놀람방지도되고

편안하게 잘수있다고해요.




웃는우리아코웃는우리아코2


우리아기 정말 좋아하죠?


무게가 크게 무겁지 않아서

아기 잠잘때 놀라지마라고

공룡으로 눌러주면

아기가 잘자더라구요


100일부터는

본격적으로 애기가

뒤집기 시작히지요?


꼬리사이에 끼워서

뒤집기 방지도 할수있어요.

공룡에 안긴거처럼

잔답니다.




아기가 커서도

애착인형으로 

사용가능하답니다.



잠잘때 뿐만아니라

요즘은 이렇게

아기장난감으로도 사용하고 있어요.

둘리둘리와함께


둘리2둘리3


네. 잘놀아요

아기가 편해보이시나요?



귀여운아코귀여운아코2


아기와둘리아기와둘리




푹신푹신하고

보들보들한 촉감때문에

아기가 좋아하는거 같아요.



세탁도 쉬워서

막 굴리고 있어요 ㅋㅋ


세탁도 쉽죠?


마지막으로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장점은

육아용품인데 평생 무료A/S가 된다고 합니다.

아직 멀쩡해서 AS 받을일이 없지만.

대단한거 같아요.

그만큼 자신있다는거겠죠?


이상으로 드로잉베이비

제돈주고 산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