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우리아기가 좋아하는

일동후디스 유기농 쌀과자 떡뻥입니다.


백미맛, 시금치맛, 자색고구마맛을

사먹여봤는데

저희 아코기준으로 다 잘먹어요

편식따윈 없는 우리아코 ㅋㅋ


떡뻥앞면떡뻥 뒷면


과자는 이렇게 

지퍼백 안에 담겨있어서 

보관하기 쉬워요.


입안에 들어가면 샤르르

녹아서 이빨없는 애기들도 쉽게

먹을수 있구요.

6개월 아기부터 먹을수

있다고 해요.


국내산 원료 100프로에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밀가루,설탕 무첨가며

비타민과 미네랄 등 영양성분이

가득하다고 합니다.


맛은 제 기준으로는 

음.. 그냥 심심한맛? 무맛이랄까

단맛짠맛이 없고,

쌀과자느낌이 살짝나요.


와이프는 맛있다며

아기보다 

더 많이 먹는데


애기꺼 뺏어먹냐고 혼냇더만

이거 먹으면 살안찔꺼 같은 느낌이라고...ㅋㅋ

뭔가 중독성이 있어서

자꾸만 손이간다고 하네요.


아코과자



생각보다 과자가 크고 두꺼운데

아기가 손에 딱 쥐기 쉬운

모양으로 만들었다고해요.


정말 아기가 보자마자

딱 손에 쥐는데

잘쥐어요ㅋㅋ

그리고 순식간에 

입으로 돌진!

냠냠~ 끝 ㅋㅋㅋ


못먹을줄 알았던

저의 생각은 착각이었답니다.

아주아주 잘먹어요.





장난감 태우고

떡뻥까지 쥐어주니

완전좋아하네요.




네 떨어져도 주워먹고

혼자서도 잘 먹어요.


이상 제돈주고산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