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이배냇에서 나온

구워먹는 한과에요.


아기과자는 지난번 떡뻥에

이어 두번째 리뷰네요.


아이가 6개월이 지나서

이제 한참 과자먹일때라ㅎㅎ


인터넷에서 플레인, 단호박, 찰흑미

세가지 맛으로 주문해보았어요.


원재료가 100%

국산제품이고

기름에 튀기지 않고

기름에 구워서 만들었다고 해요.


용량은 20g 이고

제품마다 칼로리가 아주 소량

다르네요.


아이배냇 구워만든 한과 3가지


맛은 제 기준으로는 

음.. 찹쌀느낌이 나고

쌀과자느낌이 나요.

너무 당연한 소리인가요... ㅋㅋㅋ

건강한 맛입니다.



아이배냇 앞면

아이배냇 뒷면






크기는 엄지손톱 만하구요

안에 내용물도 많아서 

오래 먹일수 있어요.


지난번 소개해드린

떡뻥에는 지퍼백이 있는데

이건 지퍼백이 없어요ㅠㅠ


보관하시려면

지퍼백도 하나 준비하셔야되요~


저희 아코 먹는 사진이에요.

크기가 작아서

아이 입안에 한번에

쏘옥~ 들어간답니다


아기들이 쉽게 먹을수 있도록

침에 녹는 성분으로 되어있어서

엉청 잘녹아요.


떡벙은 아기 손에

쥐어주면 오랫동안 먹을수 있는데

이건 크기도 조그만하고 해서

특별히 

떠다 먹여줍니다ㅎㅎ


아기손에 쥐어줘도

잘먹어요.

잘녹아서 그런지

손에서도 잘 부서져요ㅠ

너무 잘녹아!!


요즘은 어떤물건이든

손에 잡히면 입으로 가는 아코~

완전 먹보에요 먹보ㅋㅋ



인상쓰고 먹는 우리아코 

보기와는 다르게

너무나 당연하게도

잘먹습니다~


아기과자야

다들 무첨가, 무성분, 유기농

좋은거 다쓰고

건강한 맛


이전에 글쓴 떡뻥이랑

비교를 해보자면 


떡뻥보다 잘녹으니

잘녹는 제품 드시려는 분은

이거 사시면 될거같아요.


아기가 직접 들고

오래먹으려면 떡뻥이 나은거 같고

부스래기 안나고

먹이려면 이제품이 나은거 같아요.



두제품 다 성분은 국산에,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밀가루,설탕 무첨가랍니다.

떡뻥편 참고하시라고

링크 남겨놓습니다.

이상 제돈주고 산 후기입니다

 

2018/07/10 - [육아제품리뷰] - 6개월 아기 일동후디스 유기농 과자 후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