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는 침술이 실제로 당신의 등 문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허리 통증을 완화하는 침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끔찍한 허리 통증이 있습니까? 이 치료는 당신에게 당신이 찾고있는 안도감을 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루 종일 컴퓨터를 들여다 보며 앉아서 목에 통증을 느끼고 허리 통증을 경험합니다. 나는 언제 어디서 통증이 발생했는지 발견 할 수있는 그들의 역사에 대해 배우면서 각각의 새로운 환자에 대한 침술 치료를 시작합니다. 이 정보를 이용하여, 장기간의 부상이나 저에너지 또는 약한 면역 체계에 대한 불만 등을 포함한 프로필을 작성합니다. 허리 통증은 너무 오래 앉아 있거나 혈액 정체라고 부르는 불량 순환에 묶일 수 있지만 한약은 또한 낮은 에너지와 낮은 면역력을 필요로하는 신장 기의 결핍과 같은 것을보고 근육통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양 끝에 촛불을 태우고있는 사람들에게서이 결함을 종종 봅니다. (앉아있는 것이 건강에 실제로 있는지 읽어보십시오.)


침은 무엇입니까?
침술은 신체의 다른 지점을 사용하여 다른 장기 시스템을 자극합니다. 그래서, 만약 냉담이 혈액 순환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나는 근육의 꽉 조이는 밴드에 바늘을 삽입 할 것입니다. 바늘을 삽입하면 표면에 약간의 감각을 느낄 수 있지만 일단 들어가면 아무 것도 느끼지 않습니다. 나는 적어도 20 분 동안 바늘을 놓아 둡니다. 당신의 통증이 신장 기의 결핍과 관련이 있다고 의심되는 경우, 나는 아픈 부위에 주사 바늘을 삽입 할 것입니다.


신체에 침침을 삽입 할 때마다 염증 반응을 일으키고, 치유를 위해 백혈구를 그 부위로 끌어 당깁니다. 주사 바늘은 표면 아래 약 1 인치에 삽입되어 더 깊은 근육 부위로 순환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바늘을 삽입하는 것 외에도, 근육을 이완시키고 순환을 돕기 위해 적외선 가열 램프를 사용합니다. 침은 또한 통증 완화에 도움이되는 기분 좋은 화학 물질 인 엔돌핀을 방출하도록 몸을 자극합니다.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자연 요법이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치료가 필요합니까?
필요한 치료 횟수는 허리 통증의 성격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1 ~ 3 회 치료가 필요합니다. 하루 종일 앉아서 대퇴 동맥의 엉덩이를 눌러 순환을 감소시키는 것과 같은 통증을 유발하는 행동을 계속한다면, 앞으로의 치료를 위해 되돌아 올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침술과 마사지는 잘 어울리므로 고객에게 현장 마사지 치료사를 만나 줄 것을 종종 의뢰합니다. 침술은 마사지 치료사가 어려움을 겪고있는 지역에 많은 고통을주지 않고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에 미리 액세스하면 덜 고통스럽고 편안한 마사지를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구르트가 염즘을 감소시킨다  (0) 2018.06.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