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아코


핑크퐁 노래 한번쯤은 들어보셨죠?

뭔가 요즘 동요답게 

새련된 동요가 많아서 

제가 좋아하는데


블링블링 불빛도 나오고

핑크퐁 동요가 50개나 있고

완전 아빠와 아코 취향 저격템이에요

이나이에 동요를 

배우게 될줄이야ㅋㅋ


회사에서도 가끔 동요부르는

내자신을 보면 

나도 아빠 다됏네 싶어요... 주륵


핑크퐁소개


핑크퐁 마이크 + 동요가사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원하는 동요를 

숫자를 눌러서 선택할수 있어

가사집도 같이 들어있어서

동요를 따라부를수 있어요~


음성변조 기능을 사용하면

목소리가 헬륨가스 마신거처럼

나온답니다 ㅋㅋㅋ

신나게 놀아볼수 있겟죠?


한손에 잡기도 쉽게

되어있어서

얼마전 친구결혼식

축가연습할때

집에서 이거들고 연습도

했답니다.... ㅋㅋㅋ


아주아주 유명한

상어가족을 포함한

50가지 노래 목록이에요.

핑크퐁50곡


볼륨은 2가지 단계로 되어있고

배터리는 AAA 건전지 3개를 사용한답니다.

미리 건전지 준비해놓는 센스가

필요하겠죠~


가사집

가사집은 그림책으로

되어있고 엉청 이쁘게

컬러풀하게 되어있답니다.

저도 이거 보고

가사 따라불렀답니다.


핑크퐁아코2핑크퐁아코3



반짝반짝 빛도 나고~
핑크퐁 동요 틀어주면

아코가 아주 환장하고 달려드는데

문제는 맨날 입으로 간다는거ㅜㅜ

먹는거 아니야





핑크퐁아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ㅋㅋ


장점

아기시선강탈.

동요가 50가지나 된다.

양손으로 잘잡고 논다.


단점

연속듣기 기능이 없어서

한곡 끝날때마다

다시 틀어줘야하는게 귀찮다.


이상으로 핑크퐁 마이크였어요.

내돈주고 산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