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 홈플러스 문화센터

"아이좋아 콩콩콩" 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2층에 위치하고 있고

매주 수요일날 수업들으로 간답니다.


수박을 가지고

재미있는 오감놀이를 하였어요.


진짜 수박을 가지고 놀기때문에

수박 물들어서 옷이 변색될까봐

여벌옷이랑 물티슈를 챙겨가야해요.


집에서 입는, 잘안입는 옷을

재미있게 놀고 버린다는 가정하에

편한 옷을 입고갔어요.


다행히 옷에 변색은 없었네요~


수업시작하면 수박모자를 쓰고

수박 장난감공을 가지고 논답니다.


얼마나 잘노나 한번 볼까요~


아기와 수박


이게 수박모자와 수박공이에요ㅋㅋ

아련한 표정

수박 내꺼야



완전 집중모드~

수업에 완전 빠졌어요.



수박 먹어요

탐나는 수박


수박 다 먹어버리겠어!

장난감이라는건 함정ㅋㅋ


수박공과 함께


엄마품에서 수박과 함께 사진도 찍고 


진짜 수박과 함께

어느게 진짜일까


어느게 진짜 수박이지?

당황하는 우리 아코ㅋㅋ


어디를 보는거니

짱구같은 아기

해맑은 웃음


요리조리 기어도 다녀보고

수박찾아 삼만리~



수박 방방이


완전 큰 수박쿠션이에요ㅋㅋ

잘놀았더니 이제 좀 배고프지?

수박좀 먹어볼까요~

수박만져요

아기 수박먹어요

아기와 셀카


수박 만져도 보고 

냄새도 맡아보고

바닥에 던져도 보고ㅋㅋ


색감이 좋아서 그런가

신기한지 

자꾸자꾸 손이가네요~


6개월 아기

생전 처음 먹어본 수박

수박 체험 잘하고 왔어요!


애기 두뇌발달에 도움된다는

오감체험

다음에는 어떤 놀이를 할까요?

기대하세요!




 



+ Recent posts